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여행 이야기

태국 방콕 쇼핑 리스트 Top5

by 브라보 오스카 2024. 9. 28.
 
1. 망고젤리

첨가물 없이 그대로 말린 망고나 다양한 브랜드들의 망고 젤리가 있어요.

관광객들 지나가면 맛보라고 젤리 손에 막 쥐여주셔요.

몇 가지 맛보시고 맘에 드시는 걸로 구입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저는 아이들이 고른 두 가지 브랜드를 구입했어요.

2. 벤또

아이들이 간식으로 먹기도 좋고, 안주로도 좋은 벤또는 요즘 한국에서도 쉽게 구매하실 수 있지만, 현지에서만 구매 가능한 맛과 타입이 있어요.

3. 코코넛 칩

이건 제가 너무 좋아해서 여행 내내 먹고, 또 쟁여왔어요.

KUNNA 브랜드 제품이 유명한데, 몇 가지 브랜드 별로 맛보니 큰 차이가 없어서 저는 할인율이 높은 브랜드로 쟁여왔어요.

4. 꿀

태국 필수 쇼핑 리스트인 꿀!

태국 꿀은 워낙 좋기로 유명하고 튜브타입이라 먹기에도 편하고 작고 가벼워서 선물용으로 좋아요.

5. 코끼리 바지

여행 다니시면서 많이 보실 거예요.

정말 많이 입고 다니시는데, 코끼리 바지 입은 분들은 대부분 관광객이에요.

남편이 사 입는다고 해서 처음에 막 뭐라고 했는데, 남편이 입어보더니 정말 편하고 시원하다고 해서 아이들도 하나씩 구입했어요.

시장이 가장 저렴한 거 같아요.

80-100바트면 구매하실 수 있고, 마트나 실내 샵에서는 180-200바트 정도 해요.

그 외에,

태국식 밀크티 차옌

대표적인 전통 타이 티로 저는 티백으로 구매했는데, 집에 와서 티백 우려내고 우유, 타피오카 펄 넣고 마시니 매장에서 먹던 맛과 거의 똑같아요.

한 통만 구매한 걸 후회했어요.

그리고 저는 구매하지 않았지만

야돔, 달리 치약, 선실크 헤어팩, 호랑이 연고도 많이 구매하시고 추천하시는 쇼핑 리스트예요.

필요하신분들은 같이 구매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여행 다니면서 마트도 몇 군데 가 봤는데 제품들 가격이 거의 비슷한 거 같아서 저는 호텔에서 가장 가까운 아이콘 시암 내에 있는 쑥 시암 야시장 근처 마트에서 한꺼번에 구매하고 택스리펀도 받았어요.

여권 사진만 있으시면 되고요.

공항에서 택스리펀 받으시면 돼요.

 

 

방콕_코끼리 트래킹,담넌사두억 태국 전통 수상시장, 매끌렁시장 위험한 기찻길

오늘은 방콕의 가장 흥미로운 근교 여행지 중 하나인 방콕 담넌사두억 수상시장과 매끌렁 시장을 소개할게요.​시내와는 거리가 있어 개인적으로 가기에는 쉽지 않아 저는 투어로 예약해 다녀

oscaryoonbravo.tistory.com

 

반응형